자동차 CAR 车

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 및 자동차 소모품 저렴하게 교환하는 방법

일무시처 2023. 4. 21. 02:55
반응형

https://plan.danawa.com/info/index.php?nPlanSeq=3166 

 

주행거리로 알아보는자동차 소모품 권장 교체주기 : 다나와 쇼핑기획전

다나와만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쇼핑기획전 입니다.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.

plan.danawa.com

 

 

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는 다나와 사이트를 참고하시고

 

이제 저렴하게 교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

 

전제조건을 좀 걸어볼게요

 

1.완전 최저가가 아니더라도 적당한 가격에 편리하게 교환하고싶다.

2.차에 대해 잘 모르니 직접 부품을 구매하기엔 어려움을 겪는다

3. 내가 원하는 서비스만 요청하고 교체 받고싶다. 

 

공임나라 원스톱 패키지  강추드립니다

 

가는곳마다 다른가격 어디를 믿어야 할  지 모르겠다면

 

공임나라 원스톱패키지를 이용해도 평타 이상은 칩니다

 

내가 교체하고자 하는 오일 고르고 지점 선택 방문 설명에 나와있는 비용결제 끝 입니다.

 

추가비용 같은거 1도 없고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

 

물논 마이클 이라는 어플도 있습니다. 하지만 미라클인가 마이클인가 그 어플보다는 선택의 폭이 조금 더 넓습니다 

어플은 캐스트롤 마그네틱을 중점으로 추천하는거 같은데

 

저는 지크제로  , 캐스트롤 gtx 추천드리고 싶네요

 

아래사진 보면 차종에 맞게 가격이 나와있으니 내가 원하는 제품을 먼저 고르고 차종만 찾아서 가격 확인하고

예약하면 됩니다 간단하죠?

 


글 다 읽어보시고
 확실한 프리미엄급 엔진오일 찾으시는 분들 
상담 및 오일도 판매하고 있습니다!


https://open.kakao.com/o/ghnxyWlf 

 

퀄리티는 확실한 제품들만 판매하고있습니다
그리고 수입차 미션오일 / 엔진오일 / 케미컬류  전부 취급하고있어요
벤츠 미션오일
ZF 미션오일 
DCT 레이싱용 미션오일
수입차 기어오일 75w90 75w140
슈퍼카 엔진오일 ( 10W50 10W40)

반응형